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2026-04-23 21:58
8,5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3연패? 웃기지마.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5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9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1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21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21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2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돌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구단 오피셜 발표 외에는 믿을 게 없지 않나? 찌라시 보면서 짝퉁 유니폼 입은 팬들이 설레발치는 꼴이라니. 진짜 팬이라면 정품 소식만 기다려야지.3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컨디션 관리 철저히 할 텐데, 팬이라면 최소한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월클 논하는 건 좀 그렇지.3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오면서 정품 유니폼은 입고 와야죠. 짝퉁 굿즈 사면서 선수 응원하는 건 모순 아닙니까?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이죠.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정말. 감독님이 오리지널 선수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자꾸 레플리카 같은 선수들만 믿으시니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정품 선수를 써야 경기가 제대로 풀릴 텐데 말이죠.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4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