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제발 그만 해라 ㅋㅋㅋ
2026-04-22 04:19
10,2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벤투 제발 그만 해라 ㅋㅋㅋ
아 진짜 벤투 감독 뭐하는 거야? ㅋㅋㅋ
어제 경기 봤는데 전술이 개판이더라 ㅠㅠ
선수들 막 이리저리 세우더니 뭔 소리야...
차라리 내가 감독하는 게 나을 것 같아 ㅋㅋ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제대로 된 전술 좀 짜라고!
아 진짜 답답해 죽겠네 ㅋㅋㅋ
어제 경기 봤는데 전술이 개판이더라 ㅠㅠ
선수들 막 이리저리 세우더니 뭔 소리야...
차라리 내가 감독하는 게 나을 것 같아 ㅋㅋ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제대로 된 전술 좀 짜라고!
아 진짜 답답해 죽겠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2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8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