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의 대기록, 아시아 야구의 새 이정표
2026-04-22 11:50
9,4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의 대기록, 아시아 야구의 새 이정표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52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하며 추신수 선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였습니다. 이는 아시아 출신 빅리거로서는 최고 기록이며, 메이저리그 전체로 봐도 상당히 인상적인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투타 겸업을 하는 오타니 선수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 기록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타석에 서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뛰어난 타격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지요.
앞으로 오타니 선수가 이 기록을 얼마나 더 연장할 수 있을지, 그리고 아시아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활약상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러한 성과들이 쌓여 아시아 야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투타 겸업을 하는 오타니 선수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 기록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타석에 서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뛰어난 타격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지요.
앞으로 오타니 선수가 이 기록을 얼마나 더 연장할 수 있을지, 그리고 아시아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활약상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러한 성과들이 쌓여 아시아 야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1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2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1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2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20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