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농구 선수들 체력 관리 못하나? ㅋㅋ
2026-04-22 13:29
9,23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농구 선수들 체력 관리 못하나? ㅋㅋ
야 이 KBL 선수들 요즘 왜 이렇게 체력이 딸리는 거임? ㅋㅋㅋ
경기 중반만 되면 헉헉대는 거 보면 진짜 웃겨 죽겠음 ㅇㅇ
이러니까 외국인 선수들한테 개털리는 거 아님?
우리나라 농구 언제쯤 세계무대에서 빛을 보려나...
헬스장 가서 웨이트나 좀 치라고 해야겠다 ㅋㅋㅋ
경기 중반만 되면 헉헉대는 거 보면 진짜 웃겨 죽겠음 ㅇㅇ
이러니까 외국인 선수들한테 개털리는 거 아님?
우리나라 농구 언제쯤 세계무대에서 빛을 보려나...
헬스장 가서 웨이트나 좀 치라고 해야겠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미친 건 인정하는데 아직 챔스 압살은 좀 너무 간 거 아니냐 ㅋㅋㅋ 리그는 몰라도 챔스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그래도 득점왕 도전은 가능성 있다고 본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크 진짜 답답한 마음 여기서라도 푸니 속 시원하네요 ㅋㅋㅋ 어제 제가 응원하면서 소리 지른 거 생각하면 아직도 목이 아파요. 그래도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이겨주길 바라봅니다 ㅠㅠ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5시간 36분전
댓글목록6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