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또 프로축구단? 돈 무서워...ㄷㄷ
2026-04-22 15:58
9,4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천 서구 또 프로축구단? 돈 무서워...ㄷㄷ
아 진짜 축구단 하나 만드는데 얼마나 드냐ㅋㅋㅋ 서구 재정 장난 아닌가봐
이러다 인천에 축구단 다섯 개 생기는거 아니냐? 유나이티드, FC, 서구FC, 계양FC, 미추홀FC...ㅋㅋㅋ
근데 선거 이슈라니까 좀 찝찝하네 ㅇㅈ? 축구로 표 긁으려는 거면 진짜 노답임
그냥 인천 유나이티드나 잘 밀어주지 ㅉㅉ
이러다 인천에 축구단 다섯 개 생기는거 아니냐? 유나이티드, FC, 서구FC, 계양FC, 미추홀FC...ㅋㅋㅋ
근데 선거 이슈라니까 좀 찝찝하네 ㅇㅈ? 축구로 표 긁으려는 거면 진짜 노답임
그냥 인천 유나이티드나 잘 밀어주지 ㅉㅉ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이기지 않겠냐? 게이치도 강한데 올리베이라 그라운드 실력은 진짜 사기급이라서 답이 없어 보임. 그래도 게이치 타격은 무시 못 하니까 이번엔 좀 더 버티는 그림 나오면 좋겠다.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님아 저는 좀 다르게 생각함. 디반사 득점력 하나는 진짜 무시 못 함. 워싱턴이 지금 당장 탑티어 재능이 필요한 건 맞는데, 득점원 없는 워싱턴에 디반사가 가서 최소한 공격력은 보강해줄 수 있다고 봄. 물론 1픽은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두고봐야 알 일 아님? 너무 성급한 판단은 노노.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한다고 했지 ㅠㅠ 못 봐서 아쉽다. 예전에는 좀 다혈질이라 멘탈 약하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요즘은 짜 완전 다른 선수 된 것 같더라.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임마 뭔 소리냐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왜 마이애미를 가 ㅋㅋㅋ 낚시 제대로 하네 이거 어디서 퍼왔냐? 기자들도 아직 오피셜 뜬 거 없다고 난리인데 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루머는 몇 년 전부터 계속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 분위기가 다르긴 한가보네. 만약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비 농구랑 합쳐져서 진짜 역대급 팀 나올듯 ㅋㅋㅋ 상상만 해도 무섭다.7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