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KBL 신인왕 경쟁 불꽃튀네요!!
2026-04-22 17:15
9,1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KBL 신인왕 경쟁 불꽃튀네요!!
어머나! KBL 신인왕 경쟁이 정말 불꽃 튀는데요?!
한동훈이랑 이주엽 선수 둘 다 너무 잘해서 누굴 뽑아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와~ 한동훈 선수는 득점력이 미쳤고, 이주엽 선수는 팀 기여도가 대단하네요!
둘 중에 누가 뽑히든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들이에요!!
아~ 어떡해요, 저는 둘 다 뽑았으면 좋겠어요!! KBL 미래가 밝아 보여 너무 좋아요!!
한동훈이랑 이주엽 선수 둘 다 너무 잘해서 누굴 뽑아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와~ 한동훈 선수는 득점력이 미쳤고, 이주엽 선수는 팀 기여도가 대단하네요!
둘 중에 누가 뽑히든 앞으로가 기대되는 선수들이에요!!
아~ 어떡해요, 저는 둘 다 뽑았으면 좋겠어요!! KBL 미래가 밝아 보여 너무 좋아요!!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57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10시간 47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