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챔스 자격 주면 뭐하냐ㅋㅋ 시즌 끝나기도 전에 탈락각
2026-04-22 19:08
8,99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챔스 자격 주면 뭐하냐ㅋㅋ 시즌 끝나기도 전에 탈락각
우리 KBL팀들 챔스리그 가서 또 쪽팔리려고 발악중이네ㅋㅋㅋ
동남아 2부리그 팀한테 털리고 오면 뭐가 좋다고 ㅉㅉ
차라리 그 돈으로 선수들 연봉 올려주는게 낫겠다
KGC 빼고 다 탈락각인데 기대하는 놈들 있냐?
있으면 내가 삼겹살 쏜다 ㅇㅈ?
동남아 2부리그 팀한테 털리고 오면 뭐가 좋다고 ㅉㅉ
차라리 그 돈으로 선수들 연봉 올려주는게 낫겠다
KGC 빼고 다 탈락각인데 기대하는 놈들 있냐?
있으면 내가 삼겹살 쏜다 ㅇㅈ?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저거 기사 내용 자세히 보면 트럼프가 진짜 팔순잔치 연 거 맞다니까? ㅋㅋㅋㅋ UFC 선수들 불러다가 자기 지지층 결집시키려는 쇼였지 뭐. 그래도 볼거리는 확실하더라 ㄷㄷ 역대급 이벤트였다고 봄.2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솔직히 나도 두산 팬이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근데 폼 좋고 실력 좋은 젊은 선수들이 올스타 한 번 못 나가는 건 좀 아쉽긴 해. 투표 방식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할 듯!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새벽에 그거 보고 지릴뻔 ㄷㄷㄷ 미네소타 진짜 미쳤다. 타운스 에드워즈 라멜로면 공격력은 역대급일듯. 수비는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보는 맛은 오지겠네 ㅋㅋㅋㅋㅋ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이번에 좀 불안했거든. 8개월 공백이 너무 길어서. 근데 기우였네 ㅋㅋㅋ 마지막 피니쉬는 진짜 레전드다. 다음 상대는 션 오말리 어떠냐?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또 연승한다고 너무 고평가 하는 거 아니냐? 레보스노야니는 급이 다른 선수임. 솔직히 고석현이 레보스노야니를 이길 확률은 20%도 안된다고 본다. 이번 경기로 거품 좀 빠지겠지.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진짜 간 크네 ㅋㅋㅋㅋ 근데 뭐 워낙 실력 차이가 확실해서 자신감 있는 것도 이해는 간다. 게치도 이제 나이도 있고, 전성기 기량은 좀 떨어지지 않았나 싶음.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그렇게 생각함 ㅠㅠ 예전엔 축구 발전 이런 거 따진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걍 돈이 최고인 듯. 사우디도 월드컵 노린다던데, 거기도 돈으로 다 밀어붙일 각 아니냐 ㄷㄷ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레이커스도 우승하고 코비랑 샤크 트레이드 루머 돌았었잖아 ㅋㅋㅋ 농구판 원래 그런 거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도 걍 찌라시라기엔 좀 구체적인 부분도 있긴 하더라 ㄷㄷ 설마 진짜로 추진하는 건가?6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