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마지막 월드컵, 중계권 잡은 JTBC·KBS... 과연 승부는?
2026-04-23 02:16
9,95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의 마지막 월드컵, 중계권 잡은 JTBC·KBS... 과연 승부는?
아이고, 우리 손흥민이 마지막 월드컵이라니 가슴이 찡하네요. 그래도 JTBC랑 KBS에서 중계한다니 다행이에요.
이번에 손흥민이 얼마나 활약할지 기대가 크죠. 마지막인 만큼 꼭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어요.
근데 JTBC랑 KBS 중에 어디서 더 재밌게 중계할지도 궁금하네요. 해설진 라인업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어느 채널이 시청률 1등 할지 한 번 맞춰볼까요?
이번에 손흥민이 얼마나 활약할지 기대가 크죠. 마지막인 만큼 꼭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어요.
근데 JTBC랑 KBS 중에 어디서 더 재밌게 중계할지도 궁금하네요. 해설진 라인업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어느 채널이 시청률 1등 할지 한 번 맞춰볼까요?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7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9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또 우승 기념 유니폼이니 뭐니 돈 쓰라고 난리겠네. 벌써부터 지갑 털리는 소리 들린다. 월드컵 보려고 구독료 내는 것도 아까운데.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미친듯이 치고 올라오는 애들 뽑아줘야 하는 거 동의함. 특히 이번 시즌 진짜 잘하는 포수들 많던데. 너무 이름값만 보고 뽑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투표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옹이 또 월드컵을 뛴다고? 우리 구독료는 또 오르겠네. 나이도 있는데 솔직히 좀 쉬셔야 하는 거 아닌가. 쩝.5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것도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겠죠? 또 결제 문자 오면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 텐데... 제발 중계권 좀 통합해주라!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불안했던 건 맞지 ㅋㅋㅋ 근데 지금은 그냥 괴물 같음.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이 빠른데 그걸 다 받아쳐내는 거 보면 눈이 진짜 좋은가 봐. 슈퍼캐치는 또 언제 했대 ㄷㄷ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ㄹㅇ.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메시형님 제발 좀 쉬세요... 월드컵 보러가는 비행기 값이 얼만데 또 우승해버리면 어쩌자는 거야 ㅠㅠ 진짜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하면 다음 월드컵은 얼마 줘야 볼 수 있는 거냐고 젠장!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센가 불펜 강등은 충격이네 ㄷㄷ 작년에 포크볼 하나로 양키스 애들 헛스윙 삼진 잡는거 보면서 국뽕 차올랐었는데 ㅠㅠ 메츠 진짜 답이 없다...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실력은 인정하는데 2800억은 좀 너무 오버 아니냐? 다른 팀에서 오퍼 넣어봤자 이 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레이커스 미쳤네 ㄷㄷㄷ 그래도 레이커스 팬들은 좋겠다 부럽다 ㅠㅠ3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