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노믹스? 돈벌이 수단 되는 스포츠
2026-04-23 09:31
9,74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포노믹스? 돈벌이 수단 되는 스포츠
스포츠로 돈벌겠다는 소리네.
관광이랑 레저까지 끼워팔겠다고?
순수한 경기 정신은 개나 줘버려라.
결국 돈이 다야. 웃긴다.
관광이랑 레저까지 끼워팔겠다고?
순수한 경기 정신은 개나 줘버려라.
결국 돈이 다야. 웃긴다.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8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8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8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제 대회 나가는 건 축하할 일인데, 저 유니폼들 전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나가서 나라 망신시키는 건 아니겠지?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맞지.2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