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빡치는 거 보소
2026-04-23 12:00
9,56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지환 빡치는 거 보소
오지환 저 표정 웃기네.
판정 개판이긴 한데 뭐.
선수들 열받는 거 보면 재밌음.
심판들 눈 좀 뜨라고.
판정 개판이긴 한데 뭐.
선수들 열받는 거 보면 재밌음.
심판들 눈 좀 뜨라고.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5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6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9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1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21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21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2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문이 돌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구단 오피셜 발표 외에는 믿을 게 없지 않나? 찌라시 보면서 짝퉁 유니폼 입은 팬들이 설레발치는 꼴이라니. 진짜 팬이라면 정품 소식만 기다려야지.3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컨디션 관리 철저히 할 텐데, 팬이라면 최소한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월클 논하는 건 좀 그렇지.3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오면서 정품 유니폼은 입고 와야죠. 짝퉁 굿즈 사면서 선수 응원하는 건 모순 아닙니까?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이죠.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정말. 감독님이 오리지널 선수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자꾸 레플리카 같은 선수들만 믿으시니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정품 선수를 써야 경기가 제대로 풀릴 텐데 말이죠.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3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4시간 38분전
댓글목록6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