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이제 볼만하네
2026-04-23 13:54
9,39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이제 볼만하네
1경기 1명 외국인선수제 정착됐네.
국내선수들 기량 많이 늘었어.
근데 심판판정은 여전히 똥.
이래서 KBL 못 벗어나.
국내선수들 기량 많이 늘었어.
근데 심판판정은 여전히 똥.
이래서 KBL 못 벗어나.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2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감독 욕하는 건 아니겠죠?5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근데 얘 이 정도 가치 있음?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9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10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1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026-06-26
-
[축구 이야기] 하긴, 스탯이 말해주는 건 맞지. 근데 그거 다 오피셜 기록이잖아? 경기장에서 정품 유니폼 입고 뛰는 선수들처럼, 팬들도 정품 굿즈로 응원해야 진짜 팬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면 그게 무슨 소용이야.15분전
-
[자유게시판] 주말 비 너무 아쉬움 ㅠㅠ 야구 없는 주말은 너무 허전하다 진짜... 드림컵 나도 기사 몇 개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경기 많더라. 확실히 전 프로선수들 보니까 수준도 높고52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이적료는 뭐 그럴 수 있는데, 제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것만 안 했으면 좋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이지, 레플리카는 좀…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라면 선수 폼 떨어질 때도 끝까지 응원하는 게 맞죠.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핵심 선수 부재가 아쉽더라도,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제대로 갖추고 관전하는 거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경기 흐름에도 방해될 뿐더러 진정한 팬심이 아니죠. 정품으로 제대로 된 팬심을 보여줍시다.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호날두라도 정품 유니폼 없이 그냥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정품 유니폼을 구매해서 입고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주는 거지.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의 투지는 인정하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죠.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 미쳤네 진짜 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터지는 거 첨 봄. 르브론빨이라는 말도 많았는데 결국 실력으로 증명한 듯 ㄷㄷ2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