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승 축하하는데... 롯데는 또 우승하려면 몇년 걸리냐ㅋㅋ
2026-04-23 19:22
8,7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T 우승 축하하는데... 롯데는 또 우승하려면 몇년 걸리냐ㅋㅋ
KT 우승 축하한다ㅋㅋ 근데 우리 롯데는 또 언제 우승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ㅠㅠ
작년에 4위 했을 때는 희망이 보였는데 올해는 또 9위로 추락해서 진짜 답답하다.
이대호 선수 은퇴하고 팀 분위기가 완전 바닥이야.
내년에는 제발 좀 5위 안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아 몰라 난 그냥 골프나 칠래ㅋㅋ
작년에 4위 했을 때는 희망이 보였는데 올해는 또 9위로 추락해서 진짜 답답하다.
이대호 선수 은퇴하고 팀 분위기가 완전 바닥이야.
내년에는 제발 좀 5위 안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아 몰라 난 그냥 골프나 칠래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1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앤더슨 그 정도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잘하긴 하는데 2648억은 좀 오바 같은데. 펩 떠난다고 해도 맨시티 돈 쓰는 건 여전하네 진짜. 근데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짱짱해도 과르디올라 전술빨도 무시 못하잖아. 다음 시즌 봐야 알 듯 ㅋ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강민균은 진짜 물건임. 작년에 2군에서부터 지켜봤는데 멘탈도 좋고 성실한 선수라 터질 줄 알았음. 염경엽 감독이 잘 키워주는 듯. 솔직히 국대 승선도 가능하다고 본다 ㅋㅋㅋ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이번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걱정했는데 결국엔 다 회복하고 이런 대기록까지 세우네 ㄷㄷ 진짜 꾸준함이 미쳤다. 이러니 메이저리그에서도 오타니한테만 전례없는 규정 만들어주고 하는거 아니겠음? ㄹㅇ 대단한 선수임.7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