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2026-04-23 21:58
8,57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3연패? 웃기지마.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54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4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026-06-27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복귀설이라니...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다시 정품으로 구매할 준비해야겠네요. 혹시 모를 짝퉁 유니폼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오피셜 스토어 오픈런 준비도 필수입니다.1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지는 연고지가 없는 팀이다.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마케팅이고 광주 드립은 걍 밈인데 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게 웃김. 우승하면 다들 좋아하지 왜 그걸 역겹다고 함?32분전
-
[자유게시판] 코좀 복귀는 좀 그렇고 차라리 정찬성 선수처럼 해설이나 방송 활동으로 계속 얼굴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코좀 경기 보러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진짜 대단한 선수였지.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고 하시는데, 혹시 정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건가요?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것보다, 일단 공식 루트로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는 게 진짜 축구팬의 기본 도리 아닐까요?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은 실력 있는 선수들한테 주는 거죠. 괜히 어정쩡하게 팀에 있다가 나중에 자기 것 아니라고 할 거면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아요. 애초에 뛸 자격이 되는 선수만 정품 메달을 받는 겁니다.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팬이라면 선수들 심리 이전에 유니폼부터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챙겨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네.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지금 아르헨티나 애들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메시가 그동안 중요한 경기에서 보여준 클러치 능력은 아무도 못 따라올 걸. 막말로 메시가 없었으면 지난 월드컵 결승도 못 갔을 수도 있다고 본다.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같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심이라 보기 어렵죠.2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