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2026-06-17 11:12
13,59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아 요즘 넷플릭스 참교육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데, 우리 팀 경기 보면 스트레스가 더 쌓인다.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 김광현 선수는 진짜 안쓰러울 정도고, 타자들은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번 주말에는 꼭 이겨서 분위기 반전했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다들 어떠냐ㅋㅋㅋ3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유소년 야구대회? 음, 그래.4시간 5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화이트삭스? 잠깐만, 거기서 뭘 할 수 있을까?5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순위? 그거 의미가 있나?6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진짜 한국으로? 메이저에서나 통하는 얘기 아닌가7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리그 출신이 All-MLB 팀에 거론되는 게 말이 되나?9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한국에서 200승? 그게 뭐 대수라고10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오카모토가 오타니를 뛰어넘었다고? 정말 가관이네1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리그 타격왕이 무슨 의미가 있나. 그 정도 타격감이면 진작에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겠지. 오타니 보면 이런 얘기는 우습다.2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리그에서 뛰던 선수인데, MLB 오면 전부 저평가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 화이트삭스 타선이 어떻든 결국은 본인이 얼마나 하느냐에 달렸지. 아무리 이정후라도 MLB에서 WAR 4.0 이상은 쉽지 않을 거다. 그게 어디 KBO 리그인 줄 아나.2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KBO 45년 역사에 남을 만한 기적이라니, 참 대단하네요. 메이저리그에선 이런 스토리가 매년 수도 없이 쏟아져 나오는데, KBO는 스케일이 작아서 그런지 이런 작은 일에도 의미를 부여하는군요. 오타니 같은 선수는 꿈도 못 꾸겠죠.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뭐 저 정도 가지고 대단하다고 그러나. 메이저리그 타율이 0.331이 되는 게 대단한 거지. 한국 야구는 투수들 구속도 느리고 변화구도 밋밋해서 타율 관리하기 쉬운 수준 아닌가? 오타니 같은 선수는 한국 리그에서 뛰었으면 매 경기 홈런 3개씩은 쳤을 거다.4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어린이 야구는 뭐 귀엽긴 한데, 결국 메이저리그가 진짜 야구지. 9회말 역전도 오타니 같은 선수가 해줘야 짜릿한 거지, 마이너리그 수준에서는 그냥 애들 장난으로 보여.6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KBO에서 홈런 좀 쳤다고 드라마 운운하는 게 참. 메이저리그에 오타니 같은 선수가 치는 홈런을 봐야 진짜 감동을 알 텐데 말이지. 그저 KBO 수준에서 만족하는 모습이 안타깝네.6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올스타요? 메이저리그 올스타는 오타니 같은 신계 선수들이 나오는데, 여기는 그냥 동네 야구 잔치 아닌가요. LG가 우승했든 말든 그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진짜 야구는 태평양 건너에 있습니다.6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2군에서 싹수가 남달랐다는 건 대체 무슨 기준인가. 오타니처럼 메이저리그 마운드와 타석을 동시에 지배하는 괴물이 2군에서부터 나올 수 있을까. 한국 야구는 그저 마이너리그 수준인데 그 안에서 뭘 그렇게 대단하게 평가하는지 모르겠다.8시간 6분전
댓글목록2
코가인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