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2026-06-17 11:48
13,65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아니 다들 오늘 파티 기사 보고 왔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아니냐? ㅋㅋㅋ 와 진짜 토마스 파티 이새끼 왜 이러냐. 어제까지 막 우승 희망 불태우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김이 확 새네. 이번 시즌 우승은 그냥 물 건너 갔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7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5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2026-06-21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3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45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형 나도 아침에 눈 비비면서 뉴스 보다가 헛웃음 터졌잖아 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이건 진짜 레전드 아닌가? 지난 시즌 생각하면 격세지감 오진다 진짜 ㅠㅠ 맨해튼 지금 난리도 아니겠다 부럽다 ㅋㅋㅋㅋ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부럽다 직관이라니 ㄷㄷ 나도 어제 잠 설쳤는데 ㅠㅠ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진짜 닉스팬들 오늘 밤잠 다 잤을듯 ㅋㅋㅋ 오늘 경기 분위기 ㄹㅇ 궁금하다 뉴욕 길거리 영상들 보면 이미 축제던데 또 난리 나겠지?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정이고 실력이고 나발이고 난 또 쿠팡플레이 결제됐네. 친구랑 밥 먹을 돈도 없는데 무슨 치킨 5마리 값 월 구독료만 나가는지 원. 나도 경기 뛰어서 돈이라도 벌고 싶다 ㅠㅠ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일본 축구 시스템 좋다는 건 알겠는데, 그거 보려면 또 어디 구독해야 하냐고요... 이미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다 합쳐서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