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2026-06-17 17:15
12,61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린 거 다들 봤음? 와 진짜 간 형님 페레이라 개박살 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괜히 백악관에서 한 게 아니더라. 그 파워가 진짜 오지더라. 근데 그거 보면서 갑자기 우리 팀 성적 보니까 혈압이 오르는 건 나뿐임? 진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내가 스트레스를 풀러 간 건지 스트레스를 받으러 간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2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21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