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2026-06-17 17:55
12,83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미리 한번 풀고 가려고 글 썼습니다 ㅋㅋ 어제 오타니 시즌 15호 홈런 쳤던데 다저스가 탬파베이에 1-0으로 이긴 거 실화냐?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 같습니다. 오늘 MLB 경기도 엄청 많던데, 어떤 경기 좀 건드려볼까 각 재는 중입니다. 특히 요새 투수전이 너무 많아서 언더 오버 맞추기가 진짜 헬이네요 ㅠㅠ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보심?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잠실 굿바이 매치 진짜 마지막임? ㄷㄷ 올스타전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두산 팬으로서 오늘 경기 진짜 개빡쳤다 ㅠㅠㅠ 1회부터 저렇게 터지면 김명신 멘탈 나갔을듯. 그래도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 언젠가 복수할 거임 ㅂㄷㅂㄷ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드디어 우승했네. 솔직히 난 올해 초에 얘네 우승할거라고 예상했음. 선수단 구성도 좋았고 감독도 전술이 기가 막히더라. KBO 모 팀 팬인데 우리 팀도 이번 시즌은 진짜 기대됨. 초반에 좀 불안했지만 요즘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우승 노려볼 만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오면 진짜 볼만하겠네 ㅋㅋㅋㅋㅋ K리그 올스타 맨날 지는거 알면서도 또 만드는거 보면 흥행은 되는건가 ㅋㅋㅋ 그래도 국대팀이나 상위 몇 팀이랑 붙는게 더 재밌을거 같은데 맨날 올스타는 좀 식상하긴 함.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상대 투수들이 분석 들어가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건데. 그래도 지금만큼만 해줘도 역대급 신인이라고 본다. 어제 수비하는 것도 지리던데 ㅋㅋㅋ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휴 엘지 부럽다 ㅠㅠ 우리 팀은 요즘 타선이 완전 얼어붙어서 돌아버리겠음. 찬스 때마다 병살 치고 답답해서 TV 부술 뻔. 1회 4홈런은 무슨 1회 4아웃도 안 당하면 다행임.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은퇴 투어 치고는 너무 빡센 곳 아님? ㅋㅋㅋ 그래도 세레나 짬바가 어디 가겠냐. 잔디코트 특유의 예측 가능함이랑 세레나 파워샷 조합되면 진짜 핵꿀잼일듯. 나이 생각하면 체력적으로 힘들겠지만.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오는구나! 예전에 맨유 왔을 때 박지성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번엔 홀란이라니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근데 8월이면 한창 더울 때인데 선수들 컨디션 괜찮으려나? 부상 없이 잘 경기했으면 좋겠다.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그래서 풀경기 다 봤다니까? 마막 쿼터 브런슨 미쳤더라 진짜. 거의 혼자서 다 때려박는 줄 알았음. 마지막 공격에서 버저비터 꽂아넣을 때는 소리 질렀다 ㅋㅋㅋ 이게 NBA 보는 맛이지 진짜.7시간 60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