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2026-06-18 10:18
14,1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아 진짜 어제 새벽에 유로 예선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케인 형 미쳤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토트넘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고, 폼 떨어졌네 어쩌네 말 많았잖아요. 근데 잉글랜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사람이 달라지는 것 같음. 진심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다니까요. 전반전부터 뭔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결국 한 건 해주네요 역시 월클은 월클인가 ㄷㄷ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강인이 맨시티 가면 진짜 대박이지 ㅋㅋㅋ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빅클럽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시즌 어시스트랑 드리블 스탯만 봐도 그냥 미쳤음.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1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20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