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오늘 멕시코전 각이냐? ㅋㅋㅋ
2026-06-19 09:20
14,6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오늘 멕시코전 각이냐? ㅋㅋㅋ
아침부터 손흥민 멕시코전 원톱 기사 뜨는 거 보니까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 고지대 변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 선수들 잘해주겠지? 이강인, 김민재도 다 나오니까 이번엔 꼭 이겨서 32강 확정 가자! 치킨 시켜놓고 응원 준비 완료다!
-
[자유게시판] 님들 오타니 진짜 미쳤습니까 휴먼? ㅋㅋㅋㅋ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진짜 승격 의지가 있는 팀들이 맞냐?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 감독님, 한 달 전이랑 말이 너무 다르잖아!6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미쳤다 진짜!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이건 무조건 우승각이다!10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규백, 이대로면 K리그 씹어먹는다!!15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메달 컷? 이게 지금 뭐하는 짓임?1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K리그 프리시즌 친선경기 미쳤네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말 이번 월드컵 진짜 미쳤냐 ㅋㅋㅋㅋ2026-06-22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든 아니든 이길 팀은 이기고 질 팀은 지는 거지! 우리가 언제부터 이렇게 패배주의에 젖었냐? 정신 차리고 다 이겨버려야지! 감독은 뭐 하냐? 선수들 사기 떨어지게! 이러다 또 지면 다 갈아엎어야 함!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에서도 애매하더니 ATM 가면 망하는 거 아니냐? 공격 스탯이 안 좋은데 수비팀이라니, 이러다 벤치나 달구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시메오네 감독이 뭔 수로 살린다는 거지? ㅡㅡ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이강인 마인드 진짜 미쳤다! 무조건 우승이라니, 이런 자신감은 진짜 아무나 못 보여주지! 역시 우리 강인이, 그냥 월클이 아니라 역대급 레전드다 이건! 이번 시즌 우승 가자!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중원 보강이 무슨 의미가 있냐고? 어차피 공은 우리 에이스한테 가는 게 국룰 아니냐! 옆에서 깝죽거리다가 뺏기지 말고 그냥 에이스한테 몰아줘라! 지난 경기 봤지? 에이스가 다 해결했는데 뭘 또 바라는 거야! 감독님, 제발 정신 차리고 에이스 위주로 전술 짜세요!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운명의 경기? 맨날 운명 타령이야! 감독은 도대체 뭘 하는 건데? 선수들도 제 역할 못하면 다 빼버려야지! 옌스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이기는 게 장땡이다! 이번에도 지면 진짜 다 갈아엎어야 해!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훈련복이고 뭐고 다 좋은데 일단 필드에서 좀 뛰어봐라! 훈련복 정품 입고 훈련만 하면 뭐하냐고! 저번에 그 경기 봤냐? 답답해서 진짜... 감독 대체 뭐하는 거임? 다음 경기는 정신 차리고 이겨라, 알겠냐?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PSG에서 뭐하는 짓임?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진작에 나왔어야지. ATM 가서 주전으로 미친 활약 보여주면 바로 국뽕 찬다. 거기서도 벤치면 감독 나와라 진짜.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소리임? 챔스 준우승인데 메달도 안 줘? 파리 구단 뭐 하는 거임? 이강인 혹사만 시키고 보상은 이따위로 해줘? 감독부터 프런트까지 다 갈아엎어야 함. 이러니 우승을 못하지!5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