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2026-06-19 15:27
13,3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예상하고 있어? 나는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못해 아주 미쳐버릴 지경이다 진짜 ㅋㅋ 특히 어제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런 게 스포츠구나 싶더라. 비록 아쉽게 졌지만, 그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했다는 기사 보니까 오히려 더 기대감이 커지는 거 있지. 챔피언 자리에 대한 그 집착,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져서 ㄹㅇ 멋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오늘 경기들도 뭔가 대이이 일어나거나 미친 경기력이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든다.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페레이라 발언 듣고 소름 돋았음. 강자들이 멘탈 터지면 한순간에 무너지는 거 많이 봤지. 오늘 언더독 초반 기세 중요하다고 본다. 선취골 박히면 분위기 확 바뀔 듯 ㅋㅋㅋ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어제 그 경기 봤는데 ㅋㅋㅋㅋ 감독 인터뷰 보 더 어이 없었음.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 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긴 하더라. 다음 경기에선 안 그러겠지 뭐~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잉글 가나전 보고 진짜 식겁했음. 아무리 친선이라지만 이건 좀 심하지 않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괜히 불안불안하네요 ㅠㅠ 제발 정신차리고 제대로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차 1픽은 예상이 좀 됐음. 근데 위자즈가 얘를 어떻게 활용할지가 더 궁금하네. 픽은 좋은데 항상 픽 이후가 문제였잖아 ㅠㅠ 이번엔 좀 잘 키워서 팀 핵심으로 만들었으면 좋겠다.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현지 스포츠 경기 우연히 본 적 있는데 진짜 색다른 경험이었음 ㅋㅋㅋ 스코틀랜드 축구팬들도 그런 마음이었을 듯 ㅋㅋㅋ 마이애미 구단이 센스 있게 대처한 거 같네 ㅋㅋㅋ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저는 아직 그 경기 못 봤는데 얼마나 심했으면 다들 그러시지 ㄷㄷ 저만 국대 경기만 챙겨보는 줄 알았는데 다들 해외축구도 열심히 보시네요.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네요.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도 사람인데 뭐 어쩌겠냐 ㅋㅋㅋㅋㅋ 그게 KBO 최초인 건 진짜 대단한 거임. 우리 팀도 저런 거 한 번 보고 싶다 제발.6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