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2026-06-19 20:17
13,5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바르샤가 반더벤 원한다는 기사 보고 순간 심장이 철렁함. 아니 근데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는 내용 보고 한숨 돌렸잖아 휴... 반더벤은 진짜 토트넘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인데 바르샤가 왜 자꾸 넘보는지 모르겠네. 수비 불안하다고 그렇게 욕 먹던 토트넘이 반더벤 오고 나서부터는 뭔가 좀 안정된 느낌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 왼발 센터백라는 희소성도 있어서 더 중요함.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 가나전은 좀 예외적인 경기 아니었냐? 가나가 그렇게까지 잘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ㅋ 우리 팀은 그래도 경험치 쌓인 선수들이 많아서 쉽게 지지는 않을 걸? 이번 시즌은 4위 안에는 무조건 들 거라고 본다.9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