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2026-06-20 20:17
14,34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귀 막는 이기혁 짤 ㄹㅇ 예측분석 오졌음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에 뜬 짤 봤음? 이기혁 선수가 홍명보 감독님 앞에서 '열중 쉬어' 자세로 서 있는데, 팔꿈치로 귀 막는 것 같이 보이는 짤 말이야. 이거 보고 딱 드는 생각이 '와, 이거 진짜 예측분석의 미학 아니냐' 싶더라. 감독님 말 들으면서도 벌써 다음 플레이 구상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물론 농담 반 진담 반이지만, 선수들 저런 집중력 보면서 왜 우리가 스포츠에 미치는지 알게 되는 것 같. 괜히 어설프게 듣다가 실수하는 것보다 차라리 저렇게 자기 필터링 걸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다는 망상까지 해봤다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솔직히 요즘 K리그 경기 보면 예측불허의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 더 재밌는 것 같음. 특히 울산이랑 전북 경기만 봐도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모르겠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분명히 울산이 초반에 밀리는 줄 알았는데, 후반전에 확 치고 올라와서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김영권 선수 수비도 미쳤고, 바코가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넣어주는 거 보면 역시 큰 경기에는 베테랑들이 필요한 것 같음. 전술적으로 봐도 홍명보 감독님은 진짜 예측불가한 타이밍에 교체카드 꺼내서 분위기 확 바꾸는 능력이 ㅆㅅㅌㅊ인 듯.
결국 스포츠는 이런 예측불허의 재미 때문에 보는 거 아니겠음? 우리가 아무리 경기 전에 데이터 다 돌려보고 분석해봐도, 현장에서 터지는 변수 하나하나가 경기 결과를 뒤집어놓는 거 보면 희열이 느껴진다니까. 오늘 짤 보면서 히 감독님 말 귓등으로 듣는 것처럼 보였어도, 결국 이기혁 선수도 자기만의 방식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예측하고 있었을 거임. 우리도 다음 주 경기 보면서 어떤 예측불가한 상황이 터질지 기대해보자고.
암튼 다들 오늘 하루도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예측 분석은 대충 즐기기만 하는 거 아니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1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놀했잖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심이냐고 ㅋㅋㅋ 우승팀 주전 듀오를 왜 흔드냐고 진짜 이해가 안 감.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셀틱스 팬들 멘붕 올 듯 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시즌 초에 헤맬 때 타격폼 스윙 궤적 어쩌고저쩌고 전문가들 다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서 다들 잠수탔죠? 이정후 그냥 스윙폼 자체는 건드릴 거 없었음 ㅠㅠ 멘탈 잡고 적응 끝나니 바로 날아다니는 거 보소 ㄷㄷ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11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