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
2026-06-21 08:11
15,3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
요즘 KBO 판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매일이 드라마 아니냐? ㅋㅋㅋ 연패 탈출하고 역전승하고 난리도 아닌데, 특히 SSG랑 한화, kt, LG, 롯데 어제 승전보 울린 거 보니까 진짜 승부가 예측 불가더라. 누가 올해 우승할지 진짜 점쟁이도 못 맞출 것 같음. 매 경기 스코어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기 보단 그냥 결과를 보고 놀라는 맛이 더 큰 것 같아.
특히 SSG랑 한화는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위기 확 바뀌는 느낌이고, kt나 LG는 꾸준히 자기 페이스 찾아가는 것 같음. 롯데는 또 어제 승전보 울렸다고 하니까 팬들 신났겠더라 ㅋㅋㅋ 매년 그랬듯이 중위권 싸움이 진짜 피 터질 것 같은데, 올해는 유독 상위권도 누가 치고 나갈지 감이 안 와. 다들 한 방씩 있는 팀들이라 전력차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도 않고 말이지. 누가 연승 좀 달릴라치면 바로 브레이크 걸리고, 연패 좀 할라치면 귀신같이 끊어내고 ㄷㄷ.
어제 이범호 감독님 김도영 선수한테 "도영아, 그거 하지마"라고 한 거 보니까 괜히 터지더라. 184.1km 타구 나왔는데 악몽의 끝이 보인다는 기사 보니까 요즘 젊은 선수들 파워도 미쳤고, 감독들 신경전도 장난 아닌 듯. 이런 스토리가 계속 나와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보는 거 아니겠냐? 비 예보 때문에 우천취소 얘기도 많이 나오던데, 그 변수까지 고려하면 진짜 예측 불가 매치업이 계속 나올 것 같음.
결론은 올해 KBO는 진짜 매 경기 명승부가 될 확률이 높다는 거다. 누 1위를 할지, 누가 가을야구에 갈지 아무도 모르는 진정한 난세의 시대가 온 것 같음. 이번 주말 경기도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다들 응원하는 팀 승전보 많이 울리길 바란다!
특히 SSG랑 한화는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위기 확 바뀌는 느낌이고, kt나 LG는 꾸준히 자기 페이스 찾아가는 것 같음. 롯데는 또 어제 승전보 울렸다고 하니까 팬들 신났겠더라 ㅋㅋㅋ 매년 그랬듯이 중위권 싸움이 진짜 피 터질 것 같은데, 올해는 유독 상위권도 누가 치고 나갈지 감이 안 와. 다들 한 방씩 있는 팀들이라 전력차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도 않고 말이지. 누가 연승 좀 달릴라치면 바로 브레이크 걸리고, 연패 좀 할라치면 귀신같이 끊어내고 ㄷㄷ.
어제 이범호 감독님 김도영 선수한테 "도영아, 그거 하지마"라고 한 거 보니까 괜히 터지더라. 184.1km 타구 나왔는데 악몽의 끝이 보인다는 기사 보니까 요즘 젊은 선수들 파워도 미쳤고, 감독들 신경전도 장난 아닌 듯. 이런 스토리가 계속 나와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보는 거 아니겠냐? 비 예보 때문에 우천취소 얘기도 많이 나오던데, 그 변수까지 고려하면 진짜 예측 불가 매치업이 계속 나올 것 같음.
결론은 올해 KBO는 진짜 매 경기 명승부가 될 확률이 높다는 거다. 누 1위를 할지, 누가 가을야구에 갈지 아무도 모르는 진정한 난세의 시대가 온 것 같음. 이번 주말 경기도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 다들 응원하는 팀 승전보 많이 울리길 바란다!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고석현 데뷔전때부터 지켜봤냐 ㅋㅋㅋ 그때도 존나 기대했는데 벌써 이렇게 성장했네. 이번에 이기면 진짜 미들급 평정하는 거 시간 문제임. 근데 레보스노야니 경기 영상 봤는데 방심하면 안될 것 같더라.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냐? 물론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사실이지만, 카타르 덕에 중동 축구 시장이 커진 것도 있잖아. 그리고 그 화려한 경기장 보는 재미도 있었고.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리브스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레이커스 왔을 때 솔직히 난 얘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로스터 채우는 백업 선수 정도 되겠지 했는데, 르브론이랑 AD 옆에서 갑자기 포텐 터진 거 보면 신기함. 역시 농구는 팀빨도 중요한 듯?9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