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
2026-06-21 08:12
15,8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경기 ㄷㄷ 이기는 팀이 맞냐 이거...
어제 한화 경기 진짜 충격과 공포였음. 5연패 탈출했네 마네 하는데, 내용을 보면 타선은 여전히 침묵이고 투수진은 불안불안하고. 솔직히 연패 끊은 게 용하다 싶은 수준이었음. 이범호 감독님 잔소리 어쩌구 뉴스 뜨던데, 지금 한화한테 가장 필요한 건 잔소리보다 시원한 타격감 아님? 이러다 다시 연패 박는 거 아니냐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희망 가져도 되는 거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8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5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3시간 6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