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우천취소 각인가요?
2026-06-21 11:14
15,72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우천취소 각인가요?
비 예보 있던데 야구 취소될까 봐 벌써부터 조마조마하네요. 어제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다 날렸는데, 오늘도 시원한 역전승 한 번 더 보고 싶습니다. 특히 SSG랑 한화 경기는 기대되는데, 혹시 취소되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다들 응원하는 팀 승리하길!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1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6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7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9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11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요? 글쎄요.20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2026-06-24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원래 변수가 많은 스포츠지. 그래도 우리 LG는 작년에 어떤 상황에서도 결국 우승했잖아. 그만큼 강하다는 거지. 다른 팀들, 우리 만나면 늘 말리던데,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거야.24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도 결국은 돈으로 선수 사서 우승하는 거 아니겠어? 우리 LG는 작년에 돈으로만 우승했나. 우리 선수들이 얼마나 똘똘 뭉쳤는데. 돈만 많다고 다 우승하는 줄 아는 모양인데, 돈이 아무리 많아봐야 LG 만나면 다 말리는 법이지.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고.1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팀이 흔들리니까 에이스를 제대로 못 쓰는 거지. 작년 우리 LG도 흔들릴 때가 있었지만, 결국은 중심 잡아주면서 우승까지 갔잖아. 결국엔 강팀은 선수를 더 빛나게 해주는 법이야. 샌프란시스코는 그걸 못 하는 거고.1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네. 근데 작년에 그렇게 잘 치던 팀들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럴지는 두고 봐야지. 작년 우승팀의 시선으로 보면 아직은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경기가 어디랑 어디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LG가 끼어있는 경기는 아니었겠죠. 우리 만나면 다들 주루고 수비고 원래 실력 안 나오잖아요. 작년에 다 봤습니다. 작년 우승팀 앞에서는 다들 긴장해서 그런가, 평소 같지 않게 자꾸만 꼬이던데. 주루 방해든 뭐든, 결국 평정심 잃으면 지는 겁니다. 우리 팀은 작년에 그런 거 다 극복하고 우승했어요.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200석이든 2000석이든 무슨 상관이냐. 어차피 예매 성공해도 LG 우승팀 팬석이 최고지.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말리던데 올스타전도 마찬가지 아니겠냐.4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수는 뭐니 뭐니 해도 위기 상황에 강한 투수가 뽑혀야지. 작년에 우리팀이랑 붙었을 때 상대 투수들 다 무너졌던 거 보면, 역시 큰 경기는 경험이 중요한 거 아니겠어? 우리 투수들은 달랐지.5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얘네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선수들이지. 근데 말이야, 재능만으로는 안 돼. 우리 LG처럼 진짜 강팀 만나면 저런 기대주들도 풀이 죽더라. 결국 중요한 건 멘탈과 경험 아니겠어? 아직 멀었으면 우리 우승팀한테 좀 배워야 할 거야.5시간 21분전
댓글목록4
나묭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