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2026-06-21 22:16
14,3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짤 보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이라니 ㄹㅇ 감격스럽겠더라. 다들 메인 선수들한테만 관심 몰리던데, 나는 문득 궁금해진 게 벤치에서 응원하던 선수들은 이번 우승으로 몸값 많이 올랐을까 싶네. 어차피 대부분은 후보 선수들이 우승 팀 버프 받으면 다음 시즌에 좀 더 좋은 계약 따내려고 노력하잖아.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1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저 돈이면 그냥 다른 선수 여러명 사는 게 낫지 않나? 엘리엇 앤더슨 물론 잘하는 선수지만 펩 전술이 좀 세서 오히려 빛 못 볼 수도 있다고 봄. 솔직히 거품 아닌가 싶기도 함.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PNC 서울 개최 ㅋㅋㅋㅋ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벌써부터 뽕찬다 ㅋㅋㅋ 예전 프로들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피오나 에스더 생각나네 ㄷㄷ 그 형들 요즘 뭐하는지 궁금하긴 하다. 다시 국대 한 번 시켜줬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은퇴했겠지? ㅠㅠ5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드발리쉬빌리가 워낙 터프해서 그런가 토푸리아가 그렇게 때려도 안 쓰러지는 거 보고 좀 놀라긴 했음. 그래도 유효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았는데, 유도 점수 준 건가? 너무하네.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브스 드디어 주전급 대우 받네. 근데 4년 2800억은 진짜 너무 나간거 아니냐? 레이커스가 얘한테 올인하는건가 아니면 다른 대어 놓칠까봐 미리 지르는건가 궁금하다.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풀리식이 그나마 공격에서 뭔가 보여주려는 노력은 했음 ㅋㅋ 다른 애들은 다 어디에 있었냐고 ㅋㅋㅋㅋ 월드컵 때부터 수비가 문제였는데 아직도 안 고쳐진 거 보면 걍 감독 문제 아님? 이대로 가면 다음 월드컵은 또 망할 듯 ㄷㄷ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맨시티가 이제 막 축구 게임하는 것처럼 돈 쓰는구나. 이러다 진짜 모든 우승컵 다 가져가는 거 아닌가 몰라. 다른 팀들 입장에선 진짜 피눈물 나겠네요 ㅠㅠ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예전엔 강팀이 수비적으로 나오면 '뭐야 재미없어' 이랬는데 요즘은 약팀이 수비 잘해서 역습 한방 노리는 게 더 스릴 넘는 듯. 전술적인 발전도 한 몫 하는 것 같음.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폼 진짜 미쳤죠 ㅋㅋㅋ 시즌 초에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좀 아쉬웠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임. 이대로 쭉 가서 타격왕 한 번 찍어줬으면 좋겠네요. 수비도 든든하고 볼 때마다 감탄함 ㄷㄷ4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