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
2026-06-22 05:28
17,1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
이현중 다음 주에 NBA 섬머리그 출국한다던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히 가능성 존나 낮다고 보는 시선도 많잖아. 국내에서 뛰는 것도 아니고 NBA 무대인데, 냉정하게 이번에도 그냥 경험치만 쌓고 오는 거 아니겠냐. 뭐 어차피 가서도 벤치만 달굴 거 뻔한데 국대나 KBL에서 활약하는 게 더 현실적이지 않나 싶음. 이젠 좀 냉정하게 봐야 하는 거 아니냐 님들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앤더슨 지난 시즌 막판에 부상 때문에 좀 주춤하긴 했음. 그래도 한창 좋을 때는 미쳤었잖아? 펩 나가면 중원 개편해야 하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납득 가능한 선택일 수도 있음. 젊고 포텐 터진다는 기대치도 있고.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8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