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2026-06-22 06:05
17,32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
와 오늘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어제 5홈런에 이어서 미쳤네 진짜. 염갈량이 데이터 야구의 대가라고 하는데, 이렇게 몰아치는 거 보면 야구는 역시 분위기랑 흐름이 깡패인 것 같음. 아무리 예측분석 돌려도 저런 기세는 못 막잖아 솔직히. 이 정도면 LG는 그냥 우승각 잡았다고 봐야 하나?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근데 얘 이 정도 가치 있음?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8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9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1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1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24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2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24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이적료는 뭐 그럴 수 있는데, 제발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것만 안 했으면 좋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심이지, 레플리카는 좀…5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라면 선수 폼 떨어질 때도 끝까지 응원하는 게 맞죠. 그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 제대로 사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핵심 선수 부재가 아쉽더라도,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제대로 갖추고 관전하는 거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경기 흐름에도 방해될 뿐더러 진정한 팬심이 아니죠. 정품으로 제대로 된 팬심을 보여줍시다.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호날두라도 정품 유니폼 없이 그냥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정품 유니폼을 구매해서 입고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주는 거지.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의 투지는 인정하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죠.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 미쳤네 진짜 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터지는 거 첨 봄. 르브론빨이라는 말도 많았는데 결국 실력으로 증명한 듯 ㄷㄷ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옴 ㅋㅋㅋㅋ 타구 속도 보니까 담장 그냥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그걸 따라가서 잡아버리네. 수비도 이제 메이저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영입은 기대되지만, 경기장에선 꼭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것만 인정합니다.2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