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17,17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뎀벨레 원래 저런 애라고 생각했는데? 가끔 아쉬운 모습 보여서 그렇지 클라스는 항상 있었음. 어제는 그냥 물 만난 물고기마냥 다 터진거지 뭐 ㅋㅋㅋ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솔직히 축구 이적료 거품 너무 심해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렇게 돈 쓰면 다른 팀들은 선수 살 엄두도 못 내겠네. 그냥 맨시티 우승 확정 땅땅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2648억이라니 EPL 역사상 최고 이적료 실화냐 ㄷㄷㄷ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물인가 ㅋㅋㅋㅋㅋ 펩 떠나면 중원 보강한다더니 아주 그냥 화끈하게 지르네.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그냥 넘사벽 되겠네.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ㅋㅋㅋㅋ 어제 하이라이트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샌프란시스코 현지 팬들도 난리 났더라. 근데 타격감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아직 완벽하게 돌아왔다고 보기는 좀 일러.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크 막판 코너킥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지 ㅋㅋㅋ 미국 수비진 너무 안일했던 거 아니냐고. 푸간지 들어와서 확실히 공격 활로는 좀 뚫리던데, 마무리만 좀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어.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이라니 진짜 입이 떡 벌어진다 ㄷㄷㄷ 근데 펩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 좋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케바케 아님? 어떤 감독이 오느냐에 따라 천지차이일듯. 그래도 이적 축하함!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UFC 요새 판정 논란 너무 많아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번에도 이상한 판정 있었던 거 같은데, 이러다 진짜 실망해서 안 보게 될 듯. 토푸리아 이번에 너무 억울할 것 같음 ㅠㅠ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프리덤 250 진짜 재밌었지.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토푸리아 주식 샀다. ㅋㅋㅋ 앞으로 더 떡상할 거 같은데 형들도 한번 봐봐. 잠재력 미쳤음.12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