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2026-06-22 21:33
15,2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출근하자마자 야구 커뮤 쭉 보는데 어제 LG 1회 4홈런 얘기로 난리도 아니네. 다들 와 미쳤다, 이건 기록이다 이러는데 솔직히 난 좀 다른 생각임. 물론 대단한 기록이고 멋있는 건 맞는데, 이게 진짜 '강팀의 위용'을 보여준 건지 아니면 '운빨'이 좀 따라준 건지 헷갈린단 말이지. 잠실에서 1회에 4홈런이면 거의 뭐 축구 스코어 보는 느낌이던데,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다.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아니 솔직히 말해서 어제 산 투수들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았던 거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LG 타선이 불방망이라도 잠실에서 그렇게 홈런이 터진다는 게 뭔가 이상하잖아. 평소 잠실 홈런 개수 생각하면 어제는 거의 잠실이 아니라 사직이나 문학 구장으로 바뀐 느낌이었음. 물론 LG팬들은 "염갈량 야구가 드디어 터졌다!" 이러면서 좋아하겠지만,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상대팀 투수들이 너무 못 던진 거에 가깝지 않았나 싶다. 타자들 컨디션이 역대급으로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알아서 무너진 것도 한몫했다고 봄.
물론 야구는 상대적인 거니까 LG 타자들이 그 기회를 잘 살린 건 인정함. 근데 이게 매번 나올 수 있는 기록도 아니고, 딱 어제 타이밍에 상대 투수들이 난조를 보인 게 겹쳐서 나온 결과 아닌가? 진짜 강팀이라면 투수진이 안정적이고 타선이 꾸준하게 터져야 하는 건데, 이런 기록적인 경기는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거잖아. 솔직히 난 이번 LG 1회 4홈런은 '강팀의 증명'이라기보다는 '신기록 운빨'이 좀 더 컸다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게 진짜 LG가 막강한 화력을 제대로 보여준 거라고 생각함? 아니면 어쩌다 한 번 나온 로또 같은 기록이라고 생각함? 잠실에서 이 정도 홈런이 터지는 게 정상적이라고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ㅋ 서로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5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어차피 레이커스 빅마켓이라 저정도 돈 쓰는일상 아니냐? 코비나 르브론 있을 때도 돈 엄청 썼잖아. 리브스도 이제 그 라인업에 끼는 거지 뭐. 잘하면 돈값하는 거고 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 거고.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채프먼 100마일 넘게 던지는 거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 105마일은 진짜 상상도간다 ㅋㅋㅋㅋㅋ 저러다 어깨 나가면 어떡함 ㅠㅠ 그래도 공 날아오는 거 보면 진짜 후련하긴 할 듯.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초반에 이정후 까던 애들 다 어디 갔냐? ㅋㅋㅋ 역시 부상 회복하고 적응하니까 바로 폼 올라오네. 샌프란시스코 팬들도 이정후 유니폼 다들 하나씩 장만할 준비 할듯.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정도 받는다는게 진짜 미쳤다 ㄷㄷ 레이커스 플옵에서 리브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사실상 르브론 다음 에이스 아니냐?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3천억 ㄷㄷ 이건 진짜 신화 그 자체 아니냐? 비드랲 신화는 진짜 리브스가 제일 역대급인듯. 릅갈통도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간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뭐 ㅋㅋ 다음 시즌에도 리브스 캐리 기대해본다!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퇴근하고 바로 맥주 까고 볼 준비 완료함. 근데 난 두산 경기 더 기대됨. 최근에 분위기 좋던데 오늘 한 번 터뜨려줬으면.7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