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2026-06-22 22:55
15,57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UFC 백악관 대회 얘기 보고 뿜었음 ㅋㅋ 아니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했다는 게 실화임?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걍 개웃긴 해프닝 같음. 백악관 배경으로 선수들 입장하는 거 상상만 해도 뭔가 코미디 영화 한 장면 같지 않음? ㅋㅋㅋㅋ 조 로건은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최고의 밤이었다고 극찬했다는데, 대체 어떤 그림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 ㄹㅇ. 혹시 형들 중에 경기 풀 영상 본 사람 있음? 썰 좀 풀어줘요 궁금해 미치겠네.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8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