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2026-06-23 06:47
17,66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더라.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실화임? 프랑스 리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음바페는 클래스가 다르네 했는데,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이 정도면 월드컵 역사 새로 쓰는 중 아니냐 싶다. 아직 한창인데 대체 어디까지 갈지 상상이 안 된다 ㄹㅇ. 저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번엔 그냥 폭주기관차네.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못 본 내가 죄인이다... 이정후 만루 싹쓸이 3루타라니 미쳤네 진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ㅠㅠ 요즘 MLB 진짜 꿀잼임 ㅋㅋㅋ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부진해서 기대 안 했는데 갑자기 치고 올라오네 ㄷㄷㄷ 근데 또 무리하다가 부상당할까봐 걱정됨. 작년에도 잘하다가 다쳐서 아쉬웠잖아 ㅠㅠ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르클레르 폼 박살났다기엔 어제 베르스타펜이랑 부딪힌 건 좀 운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함. 원래 예선 때부터 페라리 차가 좀 흔들렸잖아. 멘탈 문제보다는 차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 않겠냐? 다음 경기 봐야 알 듯 ㄷㄷ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푸리아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 얼굴 망가져도 좋다고 싸우는거 보면 ㄹㅇ 광인임. 근데 또 이런 놈들이 격투기 보는 맛 살려주는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볼카랑 다시 붙으면 무조건 본다 이건.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생해보면 월드컵에 그런 골키퍼 실수 한두 번 있었던 것도 아닌 거 같음. 예전에 브라질 골키퍼도 진짜 어이없는 실수 한 번 했었는데 그거랑 비슷하다고 봄 난. 멘탈 나가면 저렇게 되는 건가.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소더비가 장난칠 수준은 아닐텐데. 혹시 미래에서 온 사람이 경매에 내놓은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닉스 구단에서 자신감 넘치게 홍보하는 방식인가? 진짜 흥미진진하네.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하현승 쟤 어릴 때부터 인터뷰 보면 맨날 KBO에서 뛰고 싶다고 했었음. 꿈을 쫓는 것도 대단한 선택인 거 같음. 물론 양키스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KBO에서 저런 대형 신인 볼 수 있다는 게 어디냐 ㅋㅋㅋ 당장 다음 시즌부터 기대된다 진짜.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5경기 연속 홈런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ㄷㄷ 근데 솔직히 국대 4번은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다른 선수들도 워낙 쟁쟁해서... 그래도 기대되는 건 사실임.6시간 23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