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2026-06-23 10:13
17,20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 메시가 월드컵 6경기 연속골을 넣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아르헨티나랑 오스트리아 경기였던데, 솔직히 오스트리아가 그렇게 약팀은 아니라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더라. 월드컵 최다골 기록도 세우더니 이제는 연속골 기록까지 갈아치우네. 30대 중반인데도 이 정도 퍼포먼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메시는 축구의 신인가 싶다. 른 선수들 같으면 슬슬 하락세 보여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다르다 ㄹㅇ.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메시의 마지막 불꽃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 사람들이 많았잖아. 나도 처음엔 그랬고. 근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오히려 더 날아다니는 것 같음. 특히 어제 경기 골 장면 보니까, 그냥 골 넣는 방식 자체가 예술이더라. 수비수 몇 명을 제치고 각 없는 상황에서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런 퍼포먼스면 다음 월드컵까지도 뛸 수 있는 거 아니냐는 농담도 나오는데, 진지하게 계속 이런 모습 보여주면 불가능도 아닐 것 같음 ㅋㅋ. 과연 메시가 어디까지 기록을 연장할지, 그리고 아르헨티나를 어디까지 이끌고 갈지 너무 궁금하다.
물론 팀 스포츠에서 혼자 다 할 수는 없겠지만, 메시의 존재 자체가 팀 사기를 엄청 끌어올리는 건 확실해 보인다. 다른 선수들도 메시 옆에서 뛰면서 시너지를 받는 느낌이랄까? 이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면 진짜 메시 커리어의 룡점정을 찍는 건데, 현재 분위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여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에서도 메시가 또 어떤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두근거린다.
암튼 형들은 메시 이번 연속골 기록 어떻게 생각함? ㄹㅇ 역대급 기록 맞지 않음? 앞으로 또 이런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싶다. 이번 월드컵 꼭 아르헨티나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ㅠㅠ 메시 은퇴 전에 월드컵 트로피 들어야지!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14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