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2026-06-23 13:45
16,73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혼자 감격하기 아까워서 글 써본다 ㅋㅋㅋ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소름이 몇 번 돋았는지 모르겠음.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같이 얘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봄!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1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메츠는 돈만 쓴다고 다 되는줄 아는 구단이긴 함. 근데 멘도사가 마냥 잘한것도 아니잖아? 작전이나 투수 운용 보면 한숨 나오는 경기 한두개가 아니었음 ㅠㅠ 감독만 바꾼다고는 안되겠지만 뭔가 변화는 필요했지.8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