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
2026-06-23 21:59
15,1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
형들 안녕. 오늘 아침부터 점심까지 일하면서 어제 경기들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막 그랬는데,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봐. 특히 메이저리그 소식들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다저스 50승 선착 이거 진짜 말이 됨?
요즘 다저스 진짜 미쳤지 않음? 어제 경기 보면서 오타니랑 프리먼 홈런 두 방으로 승부 갈라버리는 거 보고 그냥 입이 떡 벌어졌다니까. 파워랭킹 1위는 괜히 1위가 아닌 거 같음. 50승 선착이라니, 메이저리그 전체 승률 1위 질주하는 거 보면 얘네가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진짜 노리는구나 싶더라. 솔직히 초반에 오타니 도박 스캔들인가 뭐시기 터졌을 때 잠깐 흔들리는가 싶었는데, 역시 실력으로 다 찍어 누르네.
근데 다저스 경기는 항상 오타니, 프리먼 같은 슈퍼스타들 중심으로 이야기되잖아. 물론 그만큼 잘하니까 그렇겠지만, 팀 전체적으로 보면 또 다른 숨은 공신들도 많을 거 같아. 불펜 투수들이나 수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아무래도 화려한 공격 위주로만 스포트라이트 받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뭐, 이기는 팀에 태클 걸면 안 되는 거 알지만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긴 함.
한편으로는 MLB 타격 1위라는 오토 로페스 선수는 최고 타자 등극에도 외면받는 신세라는 기사 봤는데, 참 이게 아이러니하더라. 스탯으로는 누구보다 뛰어난데 팀 성적이 안 좋거나 스타성이 부족하면 이목을 끌기 힘든 게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오타니처럼 모든 걸 다 갖춘 선수가 워낙 드무니까. 그래도 로페스 선수도 언젠가는 제대로 빛을 발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 실력은 거짓말 안 하니까 말이야.
근데 얼마 전 스코틀랜드 팬들이 야구장 침공했다는 기사는 또 뭐임 ㅋㅋㅋ 마이애미가 방긋 웃었다는데 대체 뭔 상황인지 대충 감은 오는데 정확히 뭔 일이었는지 아는 형들 있음? 그냥 축구 팬들이 야구 보러 온 건지, 아니면 뭐 다른 이벤트 같은 거였는지 궁금하네. MLB가 점점 더 다양한 팬층을 끌어모으는 건 좋은 현상 같기도 하고. 암튼 재밌는 소식들이 많아서 하루 종일 야구 생각만 하게 된다.
솔직히 나는 야구를 못 끊는 이유가 이런 거 같아. 매일매일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잖아. 오타니처럼 전설적인 기록을 세우는 선수들 보는 재미도 있고, 이름 없는 선수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대박 치는 드라마도 있고. 어떨 때는 경기 보다가 너무 열받아서 채널 돌리기도 하지만, 결국 다음 날 또 보고 있더 ㅋㅋㅋ 이게 진짜 마약이지 마약.
아무튼 다들 어제/오늘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거나, 혹시 다저스 말고 다른 팀 중에 눈에 띄는 활약 보여준 팀이나 선수 있으면 좀 알려줘. 아니면 혹시 지금 MLB에서 가장 과대평가/과소평가 받고 있는 선수 있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같이 토론 좀 해보자고! 궁금한 게 너무 많다 ㄹㅇ.
요즘 다저스 진짜 미쳤지 않음? 어제 경기 보면서 오타니랑 프리먼 홈런 두 방으로 승부 갈라버리는 거 보고 그냥 입이 떡 벌어졌다니까. 파워랭킹 1위는 괜히 1위가 아닌 거 같음. 50승 선착이라니, 메이저리그 전체 승률 1위 질주하는 거 보면 얘네가 올 시즌 월드시리즈 우승 진짜 노리는구나 싶더라. 솔직히 초반에 오타니 도박 스캔들인가 뭐시기 터졌을 때 잠깐 흔들리는가 싶었는데, 역시 실력으로 다 찍어 누르네.
근데 다저스 경기는 항상 오타니, 프리먼 같은 슈퍼스타들 중심으로 이야기되잖아. 물론 그만큼 잘하니까 그렇겠지만, 팀 전체적으로 보면 또 다른 숨은 공신들도 많을 거 같아. 불펜 투수들이나 수비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아무래도 화려한 공격 위주로만 스포트라이트 받으니까 좀 아쉽기도 하고. 뭐, 이기는 팀에 태클 걸면 안 되는 거 알지만 ㅋㅋㅋ 그래도 궁금하긴 함.
한편으로는 MLB 타격 1위라는 오토 로페스 선수는 최고 타자 등극에도 외면받는 신세라는 기사 봤는데, 참 이게 아이러니하더라. 스탯으로는 누구보다 뛰어난데 팀 성적이 안 좋거나 스타성이 부족하면 이목을 끌기 힘든 게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오타니처럼 모든 걸 다 갖춘 선수가 워낙 드무니까. 그래도 로페스 선수도 언젠가는 제대로 빛을 발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 실력은 거짓말 안 하니까 말이야.
근데 얼마 전 스코틀랜드 팬들이 야구장 침공했다는 기사는 또 뭐임 ㅋㅋㅋ 마이애미가 방긋 웃었다는데 대체 뭔 상황인지 대충 감은 오는데 정확히 뭔 일이었는지 아는 형들 있음? 그냥 축구 팬들이 야구 보러 온 건지, 아니면 뭐 다른 이벤트 같은 거였는지 궁금하네. MLB가 점점 더 다양한 팬층을 끌어모으는 건 좋은 현상 같기도 하고. 암튼 재밌는 소식들이 많아서 하루 종일 야구 생각만 하게 된다.
솔직히 나는 야구를 못 끊는 이유가 이런 거 같아. 매일매일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잖아. 오타니처럼 전설적인 기록을 세우는 선수들 보는 재미도 있고, 이름 없는 선수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대박 치는 드라마도 있고. 어떨 때는 경기 보다가 너무 열받아서 채널 돌리기도 하지만, 결국 다음 날 또 보고 있더 ㅋㅋㅋ 이게 진짜 마약이지 마약.
아무튼 다들 어제/오늘 경기 보면서 인상 깊었던 거나, 혹시 다저스 말고 다른 팀 중에 눈에 띄는 활약 보여준 팀이나 선수 있으면 좀 알려줘. 아니면 혹시 지금 MLB에서 가장 과대평가/과소평가 받고 있는 선수 있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같이 토론 좀 해보자고! 궁금한 게 너무 많다 ㄹㅇ.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9시간 3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