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대박ㅋㅋ 아시아 빅리거 신기록 달성!
2026-04-22 03:55
9,97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대박ㅋㅋ 아시아 빅리거 신기록 달성!
오타니 진짜 대단하다ㅋㅋ 추신수 기록이랑 똑같이 52연속 출루라니 말이 되냐?
이제 곧 추신수 기록 깰 것 같은데 우리나라 선수 기록이라 좀 아쉽긴 하네ㅠㅠ 근데 어쩔 수 없지 뭐. 오타니가 워낙 괴물이니까.
다저스도 12-3으로 이겼다니까 오타니 영향력 실화냐ㅋㅋㅋ 진짜 돈값 제대로 하는 중이네. 앞으로도 어떤 기록 깰지 기대된다!
이제 곧 추신수 기록 깰 것 같은데 우리나라 선수 기록이라 좀 아쉽긴 하네ㅠㅠ 근데 어쩔 수 없지 뭐. 오타니가 워낙 괴물이니까.
다저스도 12-3으로 이겼다니까 오타니 영향력 실화냐ㅋㅋㅋ 진짜 돈값 제대로 하는 중이네. 앞으로도 어떤 기록 깰지 기대된다!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1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진짜 쫄깃했죠 ㅋㅋㅋ 저도 류현진 내려갈때 와 오늘 이겼다 했는데 바로 동점 되는거 보고 아 역시 야구는 몰라 ㅠㅠ 이 생각 들었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진짜.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잔류한다고 하지 않았나? 양키스 300만 달러는 좀 크긴 하네 ㄷㄷ30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때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압도한 건 맞는데. 솔직히 게이치 최근 경기력도 막 엄청 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올리베이라가 리벤지 매치 충분히 요구할만 하다고 봄 나는.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잉글랜드 솔직히 선수 이름값 생각하면 가나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 감독이 그 감독인 건 국대나 EPL이나 다 똑같은 듯. 우리 국대도 진짜 황금세대 가지고 저러는 거 보면 답이 없다 진짜.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1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14시간 30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