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ㄷㄷㄷ 224cm 괴물신인 NBA 역사 새로 쓰네ㅋㅋㅋ
2026-04-22 08:26
9,80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ㄷㄷㄷ 224cm 괴물신인 NBA 역사 새로 쓰네ㅋㅋㅋ
와 진짜 224cm면 나 두 명 쌓아도 안 되겠노ㅋㅋㅋㅋ
수비상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네 ㅇㅈ?
근데 동료들 없었다면 어쩔 뻔ㅋㅋ 혼자서 5대5 뛰었나?
농구도 팀플인데 겸손 빼면 시체네ㅋㅋㅋ
역시 NBA는 레전드 공장이다 ㅇㅈ?
수비상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네 ㅇㅈ?
근데 동료들 없었다면 어쩔 뻔ㅋㅋ 혼자서 5대5 뛰었나?
농구도 팀플인데 겸손 빼면 시체네ㅋㅋㅋ
역시 NBA는 레전드 공장이다 ㅇㅈ?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요즘 이정후 보는 맛에 산다. 근데 한국계 영건들 활약도 진짜 좋더라. 특히 그 누구냐 김하성도 요즘 엄청 잘하고 있고. 확실히 한국 야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얘 진짜 신기한 게 멘탈이 강한 건지 데뷔 첫 해인데도 위축되는 게 없어 보임. 고졸 신인이 저렇게 침착하게 자기 스윙 하는 거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 괜히 이종범 아들이 아니네.6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임. 고석현 선수 멘탈이 약한 게 제일 문제라고 보는데, 레보스노야니 같은 끈적한 스타일 만나면 또 후반에 무너질까봐 걱정됨. 이번엔 제발 정신력 좀 붙잡고 경기했으면 좋겠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벌써 잡혔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고석현 최근 폼 미쳤었는데 이번에도 그 폼 유지하면 충분히 이길만하다고 본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레이커스가 리브스한테 저정도 질렀다는게 더 웃기네. 작년에 내가 리브스 경기 보면서 얘는 진짜 재능있다고 혼자 막 설레발 쳤었는데 ㅋㅋㅋ 그때 나 비웃던 애들 다 어디갔냐? 리브스 화이팅이다! 레이커스 잘했음.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가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닌데? 타격은 좋은데 그라운드 약점 좀 있지 않나? 고석현 주짓수 잘 쓰는 건 맞는데 방심하면 안됨 ㅠㅠ 쫄깃한 경기 될 듯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4시간 30분전
댓글목록6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