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2026-04-22 12:13
9,36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원태인 선수의 사과 회견 사진 봤습니다. '그저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과연 진심일지 의문이 드네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8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5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3시간 6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