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2026-04-23 01:19
10,2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농구, 멤피스의 몰락이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유펜투스입니다. 최근 NBA 소식을 보면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부진이 눈에 띄네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지난 시즌 서부 2위를 차지했던 팀이 이번 시즌엔 플레이인 진출도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주전 가드 모란트의 잦은 이슈와 부상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은 팀인 만큼, 이번 시즌의 부진을 교훈 삼아 다음 시즌엔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6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