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할배 은퇴할 때 됐다
2026-04-23 01:54
9,96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르브론 할배 은퇴할 때 됐다
어제 NBA 보다가 진짜 한숨 나왔음ㅋㅋ
르브론 할배가 또 부상으로 빠졌다네?? 나이 들면 회복도 느린데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님??
근데 이 양반은 아직도 은퇴 얘기만 나오면 발끈하더라ㅋㅋㅋ
그래 니가 대단한 선수인 건 알겠는데, 이제 좀 후배들한테 자리 물려줄 때 된 거 아닌가?
젊은 선수들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야~
르브론 할배가 또 부상으로 빠졌다네?? 나이 들면 회복도 느린데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님??
근데 이 양반은 아직도 은퇴 얘기만 나오면 발끈하더라ㅋㅋㅋ
그래 니가 대단한 선수인 건 알겠는데, 이제 좀 후배들한테 자리 물려줄 때 된 거 아닌가?
젊은 선수들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1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5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7시간 30분전
댓글목록6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