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불사조ㅋㅋ 후회하다 울화통 터질듯
2026-04-23 07:52
10,27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불쌍한 불사조ㅋㅋ 후회하다 울화통 터질듯
에릭 칸토나 형님 ㅋㅋㅋ 맨유 안 간 게 그렇게 한이 되나봄ㅋㅋ
지나간 버스 붙잡으려다 팔 부러질라ㅋㅋㅋ 과거는 과거고 현재는 현재지 뭐~
그래도 축구의 신 에릭 형님이 후회한다니까 좀 슬프네ㅠㅠ
맨유 팬들도 "칸토나 오셨어야죠ㅠㅠ" 하면서 눈물 찔끔 흘리고 있을듯ㅋㅋ
지나간 버스 붙잡으려다 팔 부러질라ㅋㅋㅋ 과거는 과거고 현재는 현재지 뭐~
그래도 축구의 신 에릭 형님이 후회한다니까 좀 슬프네ㅠㅠ
맨유 팬들도 "칸토나 오셨어야죠ㅠㅠ" 하면서 눈물 찔끔 흘리고 있을듯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드발리쉬빌리랑 붙었을 때 얼굴 완전 박살나는 줄 알았는데 회복력 미쳤네. 12월이면 진짜 연말 대전 제대로 터지겠다 ㅋㅋ 존버는 승리한다!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인간계 벗어났겠냐 ㅋㅋ 그냥 야구의 신이 잠깐 인간으로 변장해서 내려온거겠지 ㅋㅋㅋ 작년에 타자 오타니만으로도 리그 탑급이었는데 투수까지 잘하는거 보면 진짜 사기캐릭임.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가 투타겸업하면서 저정도 하는게 말이 안됨. 이번 시즌 초반에 홈런 페이스 좀 느리다고 말 많았는데 기어이 해내네 ㅋㅋㅋ 괜히 클이 아님.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뎀벨레 유니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심했다. 이번 시즌 진짜 대박 칠 것 같음 ㄷㄷ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8시간 13분전
댓글목록6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