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농구 좀 봐라 이 XX들아ㅋㅋㅋ
2026-04-23 12:22
9,4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농구 좀 봐라 이 XX들아ㅋㅋㅋ
야 솔직히 농구 너무 재밌지 않냐?
요즘 KBL 경기 보면 진짜 눈을 뗄 수가 없음ㅋㅋ
특히 라건아 보면 진짜 미쳤다고 생각한다. 얘 하는 거 보면 농구가 이렇게 쉬운 건가 싶음ㅋㅋ
근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만만치 않아. 그래도 외국인 선수들이랑 경쟁하면서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봐.
다들 KBL 한 번씩 봐라. 진짜 재밌다니까?ㅋㅋㅋ
요즘 KBL 경기 보면 진짜 눈을 뗄 수가 없음ㅋㅋ
특히 라건아 보면 진짜 미쳤다고 생각한다. 얘 하는 거 보면 농구가 이렇게 쉬운 건가 싶음ㅋㅋ
근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만만치 않아. 그래도 외국인 선수들이랑 경쟁하면서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봐.
다들 KBL 한 번씩 봐라. 진짜 재밌다니까?ㅋㅋㅋ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1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이도 있고 슬슬 고민할 때 되긴 했지. 그래도 국대에 손흥민 없는 건 상상도 안 감 ㄷㄷ 다음 월드컵까진 힘들어도 아시안컵이나 친선경기 정도는 더 뛰어줬으면 좋겠음.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개인적으로 리세가 너무 스타성 빵이라 좀 아쉽긴 함. 다른 선수들도 잘하는데 다 리세한테만 스포트라이트 가는 거 보면 ㅠㅠ 그래도 뭐 리세가 재밌는 건 인정!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선수 진짜 대단함 ㄷㄷ 솔직히 국내에서 편하게 뛸 수도 있었을 텐데 저렇게 계속 부딪히는 거 보면 박수 쳐주고 싶음. 언젠가 한 번은 진짜 터질 거 같은 느낌임. 닉스 파이널 볼은 ㅋㅋㅋㅋ 진짜 누가 사는 거냐 저거 ㅋㅋㅋ 개웃기네.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들 다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인데 벌써부터 타격왕 포기함? 작년에도 전반기에 좀 주춤하다 후반기에 미친듯이 몰아쳐서 결국 3할 넘겼던 거 기억 안 남? 아직 희망은 있다!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 하긴 했는데, 전에 코너 맥그리거가 그 뭐냐 더블 챔피언 됐을 때 퍼포먼스가 더 지렸지 않음? 물론 이번 서브미션 희귀한 건 인정 ㅋㅋㅋ 그래도 막 역대급까진 아닌 듯.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2600억은 솔직히 루머일 가능성이 더 높지 않음? 뻥튀기 기사가 한두 개냐 ㅋㅋㅋ 형네 팀 요즘 성적 안 좋은 건 이해하는데, 그래도 지난 시즌 우승팀인데 너무 좌절하진 마셈. 우리 팀은 지난 시즌에도 강등권에서 빌빌댔는데. 상대팀 강팀 아니었다고 한탄하는 거 보니까 부럽다 ㅠㅠ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아쉽긴 하더라.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고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거 보면서 와 운도 없네 싶었음. 근데 뭐 타율은 오르락내리락 하는 거니까 다음 경기 보면 다시 치고 올라올 거임.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 말이 맞음. 요즘 쏘니 폼 미쳤다 진짜. 지난 경기 골대 맞춘 거 아깝긴 했는데 오늘 약팀 상대로는 무조건 한 골 박을 거 같음.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소리 지를 준비 완료했다 ㄹㅇ9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