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로드투UFC 김동현 제자들 이번에 다 가는거임?? ㄷㄷ
2026-04-30 20:43
8,70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로드투UFC 김동현 제자들 이번에 다 가는거임?? ㄷㄷ
어제 뉴스 보니까 김동현 제자들 로드 투 UFC 나간다고 하던데, 이번엔 다들 UFC 가는 거 볼 수 있는 건가요? 송영재 선수랑 다른 선수들 다들 너무 기대되네요. 스턴건 형님이 직접 키운 제자들이라 그런지 뭔가 더 믿음이 감 ㅋㅋㅋ 이번 주말에 경기하면 꼭 봐야겠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8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026-06-28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러시아 메이웨더 ㅋㅋㅋㅋㅋ 그 별명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난 그때 자빗 타격 스킬이랑 리치 활용하는게 너무 사기이라서 진짜 탑까지 갈 줄 알았음. 근데 복귀하면 나이가 좀 걸리긴 할듯?24분전
-
[자유게시판] 38살이라 해도 쏜은 쏜이지 ㅋㅋ 솔직히 나이 먹어도 지금 기량 유지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그리고 EPL 올스타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비긴 건 걍 그날 컨디션 안 좋았던 거 아님? 다음 월드컵 땐 무조건 쏜 우승컵 들고 환하게 웃는 거 보고 다!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무조건 결제해야 하는데… 또 빅클럽 가면 중계권료도 비싸지려나? ㅠㅠ 마요르카 경기 볼 때는 그래도 좀 저렴한 맛이라도 있었는데, 이러다간 진짜 통장 텅장 되겠네. 내 치킨값 다 어디로 가는 거냐고!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정품 유니폼이라니... 그건 또 얼마예요?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통장 거덜 났는데, 유니폼까지 정품으로 사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겠네요. 선수들 사기도 중요하지만 제 통장 사기도 중요하답니다...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맨시티는 돈이 넘쳐나서 저렇게 돈 쓰네… 나는 이놈의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돌려 막느라 이번 달도 파산인데. 남들은 돈 쓰고 선수 사 오고, 나는 돈 쓰고 중계권 사 보고… 에휴, 내 월급만 텅장이네 텅장이야.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AT 마드리드 가면 라리가 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제 통장은 이번 달도 텅장이 되겠네요.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소리가 벌써 들립니다.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EPL... 북중미까지 간다니 대단하긴 한데, 이러다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건 아니겠죠?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제발 그만 좀 올라라 중계권료!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경기 끝나고 분위기 안 좋은 거 보려고 내가 쿠팡플레이를 구독했나 자괴감이 드네요... 매주 속 터지는 경기 보면서 중계권 구독료는 꼬박꼬박 나가고 통장은 텅장이 되고 ㅠㅠ 정말 월 구독료가 너무 아깝습니다.3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