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감독의 선수 신뢰, 긍정적이지만 과도한 기대는 경계해야
2026-04-21 21:47
8,05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진만 감독의 선수 신뢰, 긍정적이지만 과도한 기대는 경계해야
박진만 감독님의 태인 선수에 대한 신뢰가 인상적이네요. 선수를 믿고 자율성을 부여하는 것은 좋은 리더십의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선수에게 맡기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감독님의 적절한 지도와 조언도 함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결국 팀워크가 중요한 만큼, 감독과 선수 간의 균형 잡힌 소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태인 선수의 활약과 함께 박진만 감독님의 리더십이 어우러져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선수에게 맡기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감독님의 적절한 지도와 조언도 함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결국 팀워크가 중요한 만큼, 감독과 선수 간의 균형 잡힌 소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태인 선수의 활약과 함께 박진만 감독님의 리더십이 어우러져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5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20시간 31분전
댓글목록6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