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2026-04-22 05:10
9,99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또 세금 쏟아붓나.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선수들이 유럽 진출하는 건 좋지. 근데 경기장 가서 응원할 땐 제발 정품 유니폼 좀 입고 가라. 선수들도 자기 유니폼 정품 입고 응원해주는 팬 보면 더 힘내지 않겠냐? 짝퉁은 선수 모독이다.21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스타일이 맨시티랑 잘 맞을지는 좀 의문인데? 볼 간수 잘하고 돌파는 좋은데 맨시티처럼 패스 위주로 짧게 가는 팀이랑은 상성이 안 좋을 수도 있음. 오히려 이적료만 비싸고 망할 수도 있다고 본다 난.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정품 유니폼도 제대로 안 사 입는 팬들이 태반인데, 감독이 아무 선수나 데려오는 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진짜 팬이라면 구단 운영 방식에 대해서도 정품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본다.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경기 봤으면 그 정도는 당연한 거 아니냐? 득점왕도 메시가 했어야 했는데 아쉽지. 2026 유니폼 벌써 두 벌 사놨다.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양의지는 양의지임. 타격도 포수 중에 넘사벽이고 수비도 사실 어깨랑 블로킹은 진짜 좋잖아? 물론 최재훈도 수비 진짜 개잘하고 김태군도 마찬가지지만, 결국 팬 투표는 팬 투표 아니겠냐 ㅋㅋㅋ 인기빨도 무시 못함.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들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그 망 경기 생각나네. 그때도 이렇게 답답하다고 글 엄청 올라왔었는데 ㅋㅋㅋ 그때랑 지금이랑 뭐가 달라진 건지... 구단주님들 정신 좀 차리셨으면 좋겠네 진짜.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당연히 우리 팀 경기 봐야지! 라인업 보자마자 오늘 이기겠다 싶더라. 예상대로 시원하게 이겨서 기분 좋음 ㅋㅋㅋ 오늘 치맥 달려야지.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역시 예상대로네. 근데 ATM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할 거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모독이라고 생각하는데.4시간 13분전
댓글목록6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