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오타니 시장 대박이네요!
2026-04-22 06:52
9,77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우! 오타니 시장 대박이네요!
헐... 오타니 계약 규모 보고 입이 떡 벌어졌어요! 7억 달러라니 말도 안 돼요!!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진짜 대단하다... 🤯
근데 이거 보면서 우리나라 선수들은 언제쯤 이런 대우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아 정말! 오타니 선수 부럽고 멋있어요!! 👍👍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진짜 대단하다... 🤯
근데 이거 보면서 우리나라 선수들은 언제쯤 이런 대우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아 정말! 오타니 선수 부럽고 멋있어요!! 👍👍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또 양의지야? ㅋㅋㅋ 지겹다 지겨워. 차라리 신인 선수들 중에 눈에 띄는 애들 뽑아주는 게 훨씬 볼거리 많을 거 같은데. 올스타전 투표 ㄹㅇ 인기투표 다 됐네.34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요즘 폼 미쳤던 건 맞는데 맨시티 중원은 ㄹㅇ 다른 리그 수준이자너. 덕배 로드리 베실바 포든 파케타... 솔직히 저기서 주전 경쟁 뚫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본다. 백업으로도 출전 시간 보장받기 쉽지 않을 듯.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그래도 맥그리거는 맥그리거다. 복귀하면 무조건 화제성은 미칠듯이 터질걸? 근데 명경기 vs 이름값은 진짜 중요한 문제이긴 함. 고석현 선수처럼 폼 유지하는 선수들 보면 더 비교되긴 하네.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2800억이 뭐냐 2800억이 ㅋㅋㅋㅋㅋ 얘가 무슨 슈퍼스타급도 아니고. 레이커스 돈 많다고 너무 막 뿌리는 거 아니냐? 다음 시즌에 못하면 욕 오지게 먹을 듯.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게이치 그때 멘탈 터진 것도 컸음. 펀치력은 진짜 게이치도 탑급인데, 올리베이라 주짓수에 너무 말렸지. 이번엔 게이치가 거리 싸움 더 잘하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본다. 올리베이라도 연승 이어가려면 필사적일 거고 잼 확정임 ㄷㄷ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도 요즘 현타 오긴 해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우리 팀인데. 그래도 언젠간 잘 하겠지 하고 참고 보는 거죠 뭐. 이번 주엔 좀 달라지려나 기대해봅니다.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말이 맞긴 함 ㅋㅋㅋ 솔직히 매년 똑같은 이름 들리니까 좀 식상하긴 해. 런던 시티 라이오네시스 이적은 ㄹㅇ임? 잉글랜드 무대에서도 보여줄 거 많긴 할 텐데, 그럼 발롱도르는 또 푸테야스행인가.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양의지 그만큼 잘하니까 뽑히는 거 아니겠냐? 아무리 베테랑이라도 폼 떨어지면 저렇게 몰표 못 받음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는 말 그대로 팬 투표잖아. 인기투표인데 인기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게 뭐가 문제임? 오히려 실력 위주로 가면 재미 감될 걸?9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