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2026-04-22 12:13
9,36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원태인 선수의 사과 회견 사진 봤습니다. '그저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과연 진심일지 의문이 드네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4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4시간 19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