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형 대박이네ㅋㅋㅋ 다저스 옮기더니 더 미쳐버림
2026-04-22 12:28
9,8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형 대박이네ㅋㅋㅋ 다저스 옮기더니 더 미쳐버림
오타니 형 진짜 무섭다ㅋㅋㅋ 추신수 선배랑 타이기록 세우고 다저스로 옮기더니 더 미쳐버림ㅋㅋ
다저스 12-3 완승이라니 팀도 얼마나 든든하겠어. 오타니 형 거기서 더 날개달겠는데?
아시아 선수로 이런 기록 세우는 거 보면 진짜 자부심 장난 아님ㅋㅋ 우리나라 선수들도 좀만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다!
다저스 12-3 완승이라니 팀도 얼마나 든든하겠어. 오타니 형 거기서 더 날개달겠는데?
아시아 선수로 이런 기록 세우는 거 보면 진짜 자부심 장난 아님ㅋㅋ 우리나라 선수들도 좀만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12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