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원태인 선수의 사과, 팬들의 반응은?
2026-04-22 14:33
9,17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속보] 원태인 선수의 사과, 팬들의 반응은?
원태인 선수의 사과 장면을 보니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선수 개인의 실수도 있겠지만, 팀 전체의 문제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팬들의 실망감도 이해가 되지만, 한편으로는 선수들의 부담감도 클 것 같습니다. 앞으로 원태인 선수가 어떻게 이 상황을 극복하고 성장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네요.
우리 팬들도 냉정한 비판과 함께 따뜻한 응원도 필요할 때가 아닐까요? 선수와 팬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팬들의 실망감도 이해가 되지만, 한편으로는 선수들의 부담감도 클 것 같습니다. 앞으로 원태인 선수가 어떻게 이 상황을 극복하고 성장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네요.
우리 팬들도 냉정한 비판과 함께 따뜻한 응원도 필요할 때가 아닐까요? 선수와 팬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58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인가. 펩 나간다고 중원 싹 갈아엎으려는건가본데 이러면 다른 팀들은 진짜 우승은 꿈도 못 꾸겠네 ㅠㅠ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이는 솔직히 첼시 때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너무 혼자 짊어지는 느낌이 강함. 다른 선수들이 좀 더 받쳐줘야 푸식이가 살아날 텐데 말이야. 담 경기엔 뭔가 달라졌음 좋겠다.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실화냐? 맨시티 진짜 돈이 썩어나네 ㄷㄷㄷ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워낙 다재다능해서 펩 전술에도 잘 녹아들 것 같긴 함. 오히려 펩이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을듯 ㅋㅋ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드발리쉬빌리 거의 정신 못 차리는 거 같았는데 그걸 토푸리아 승으로 안 쳐주더라 ㄷㄷ 예전에 오말리 vs 얀 경기 때도 그렇고, 진짜 UFC 판정은 이해가 안 갈 때가 많음.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6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