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폭발한 한국 타자의 진가, 이게 바로 KBO 파워다!
2026-04-22 21:43
9,1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에서 폭발한 한국 타자의 진가, 이게 바로 KBO 파워다!
와우, 우리나라 선수가 일본에서 대박을 터뜨리네요! 4경기 연속 홈런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KBO 출신 선수들의 실력을 세계에 보여주는 좋은 기회 같아요. 이런 식으로 계속 활약한다면 더 많은 KBO 선수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30m 대형 홈런이라... 정말 보고 싶네요. 우리나라 야구의 위상이 높아지는 걸 보니 가슴이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KBO 출신 선수들의 실력을 세계에 보여주는 좋은 기회 같아요. 이런 식으로 계속 활약한다면 더 많은 KBO 선수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30m 대형 홈런이라... 정말 보고 싶네요. 우리나라 야구의 위상이 높아지는 걸 보니 가슴이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4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2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옥문은 진작에 열린 거 아니었음? 솔직히 3위도 우리가 할 수 있을까 싶다 ㅋㅋㅋ 요즘 국대 경기 보면 답이 없어... 이번 월드컵은 그냥 기대 접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 ㅠㅠ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 경기도 또 어디서 중계하는지 알아봐야겠네요... 스포티비나 쿠팡플레이 둘 중 하나겠지? 이번 달은 정말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입니다. 이놈의 축구 중계권 때문에 파산하겠어요.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세리에 A는 또 쿠팡플레이로 봐야 하는데. 혹시 이 스캔들 때문에 선수들 경기력 떨어져서 중계권 값 아까워지면 어쩌죠? 안 그래도 통장 텅장인데 괜한 지출이 될까 봐 불안하네요.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난 또 찌라시인 줄 알았네 ㅋㅋㅋㅋ 근데 양키스 오퍼 거절은 진짜 레전드 아닌가. 괜히 기대되네. 신인 최대어면 바로 주전 먹을 수도 있겠는데, 솔직히 삼성 라이온즈 가면 딱일 듯. 투수 필요한데 하현승 오면 진짜 좋겠다 ㅠㅠ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이고 뭐고 다 필요 없고 선수 한 명한테 몰빵하는 게 팀에 돈 덜 드는 방법 아닌가요? 팀 운영도 결국 돈인데, 중계권료도 모자라 감독 연봉까지 챙겨주면 내 통장은 진짜 텅장 될 듯. 괜히 이런 기사 볼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 달 치킨값도 아껴야겠네요.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료 소식에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는 모습 보려면 또 채널 추가해야 하는 거겠죠?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이럴 바엔 제가 구단주가 되는 게 빠르겠어요.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경기면 쿠플 결제했는데… 또 월 구독료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텅장 확정. K리그도 중계 다 챙겨 보려면 진짜 집 팔아야 할 판이네 ㅠㅠ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5시간 9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